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윈도우 10 RS1 14393버전이다.

최근들어 뱅킹 모듈중 샌디박스 보안프로그램설치부분에서 계속 화면만 깜박깜박하고 설치를 마무리지을 생각을 하지 않아서 뱅킹을 도저히 할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였다.

 

전화를 하니,, 윈도우 10의 문제가 아니라 바로

Internet download Manager 때문이란다.

 

허걱..

그러고 보니 내가 그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중이다. 유튜브 영상등 다운로드 를 바로 받을 수 있는 장점과 동시 쓰레드 방식으로 다중접속하여 빠른 다운로드를 할 수 있기에 사용해왔더만,, 그러고보니 ,, 이 프로그램 설치후 뱅킹을 할려고 하니 안되었던것 같다.

방치하고있었는데 오늘 하려다가,, 전화를 해서 문제점이 이 놈이라는 것을 알았다.

 

윈도우 시스템 어떤 파일을 변조하기때문에 이 IDM(internet download manager 의 줄임말)을 제거해주시란다.

단순히 종료해서는 되지 않았다..

프로그램 제거시 재부팅을 요구하지만 윈도우를 재부팅할 필요는 없다.

 

나와 같은 오류가 있으신 분들은 다음과 같은 순서로 하기 바란다. 꼬옥~!!!

 

1. IDM을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및기능에서 제거한다. (재부팅 안해도 됨)

 

2. 뱅킹 모듈이 2개 정도 있다. 이것도 제거한다.

모듈의 이름은 INIS Sandibox 비슷한 이름의 것과

하나는 INIS SFilter 라는 모듈이다.

하나만 보일 수도있고 둘 다 보일 수도있다. 어쨌건 이것또한 제어판 프로그램추가및 기능  에서 제거해준다.

 

 

IDM을 어떤 놈을 써야 잘 썼다는 소리를 들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