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윈도우, 오피스 KMS 인증

category Win Style/Win10 2017. 11. 22. 10:51
반응형

현재 윈도우정식은 RS3 1709 까지 나왔다. 빌드번호는 16299


그리고 테스트버전은 Rs4가 진행중이다. 참으로 빨리도 변한다. 강산이 변하는 것보다 빠르지 아마..


Rs2안에서도, Rs3안에서도 세부 업데이트가 하루가 멀다하고 나오기도 한다.

이로인해서 별도의 경로로 인증을 하시는 분들은 자주 인증이 풀리기도 한다.


나도 머 정품 공간에 있긴 하지만 여러대를 관리하다보니 편의를 위해서 별도의 툴을 쓴다.

KMSAUTONET 이라는..


이게 자주 풀리게 된다.


아마도 업데이트후 윈도우 설정이 초기화 됨으로 인함이 아닌가 짐작한다.


KMSAutoNet(윈도우, 오피스)은 처음 실행해서 인증을 하게되면, 작업스케줄러에 주기적 실행이 되도록 등록을 하게된다.

180일 인증 툴인데, 아래 그림을 보면 


10일 간격으로 반복하게 되어있다.

그래서 10일 마다 백그라운드로 실행이 되면 그날로부터 180일 또 남은 것으로 된다.


머 정품인증이라기 보다는 , 윈도우가 인지하는 체험기간 일수를 살짝 변경해주는 툴로 보면 되겠다.






간혹 윈도우 10은 , 윈도우 업데이트로 말미암아 위 등록된 스케줄이 지워진다는 것이지,,


그래서 아래 처럼 만들어 주면 어떨 까 한다.

시작프로그램까지 초기화 하지는 않을꺼니까.


시작프로그램을 관장하는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Run 에 등록해주자.


스케줄과 같이 동일한 옵션으로


"C:\ProgramData\KMSAutoS\KMSAuto Net.exe" /win=act /off=act





아래를 받아서 더블클릭해서 병합해주면된다.


KMS_run.reg


이렇게 해주면, 컴퓨터를 켤때마다 실행이 되고 인증???(180일 연장)해주는 셈이다. 




반응형